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이다스코리아(이하, 아디다스)가 K-POP의 괴물신인 베이비몬스터, 최정상 축구 스타 주드 벨링엄, 세계에서 가장 빠른 육상 선수 노아 라일스 등 각 분야를 대표하는 차세대 아이콘들과 함께한 ‘ADIDAS Z.N.E.’ 컬렉션을 29일 공개한다.
테니스 코트와 트랙, 경기장에서 볼 수 있는 라인에서 영감을 얻은 테이프 디테일이 특징인 ‘ADIDAS Z.N.E.’는 미니멀해 보이지만 누구나 자신만의 개성 있는 스타일링으로 다양한 룩을 연출할 수 있는 아이코닉한 스포츠웨어이다.
최상의 편안함이 돋보이는 3중 구조의 프라임니트에 엔지니어드 메쉬 안감을 더해 보온성과 부드러운 감촉을 선사하며, 깨끗하고 선명한 화이트 컬러에 매트한 재질의 스포츠웨어 테이프로 스포티 룩의 디테일을 완성했다.
스포츠웨어 테이프는 테니스 코트와 트랙, 그리고 무대 위에서 볼 수 있는 다양한 라인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 요소로, 스포츠와 패션, 문화 안에서 ‘하나의 라인으로 이어진 우리’라는 메시지를 함께 전하고 있다.
후드 자켓과 팬츠를 중심으로 맨투맨과 가벼운 티셔츠, 반바지 등으로 구성된 ADIDAS Z.N.E. 컬렉션은 스포츠와 라이프 스타일의 경계를 허물었다는 점이 큰 특징이다.
아디다스는 ADIDAS Z.N.E. 컬렉션이 스포츠에서 영향을 받은 만큼 편안한 착용감과 자유로운 활동성을 자랑한다며, 깔끔한 룩의 특성상 다양한 스타일로 믹스매치, 커스텀 하는 등 자신만의 개성을 더해 ADIDAS Z.N.E. 룩을 완성할 수 있어 옷장의 필수 아이템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ADIDAS Z.N.E.’ 컬렉션은 이달 29일부터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스토어와 △아디다스 브랜드 플래그십 서울 △강남 브랜드센터 △홍대 브랜드센터를 비롯 아디다스 주요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